우연히 자기전에 떠오른 아이디어를 메모해놨었는데
문득 생각나서 제작
기본적인 개요는..
플레이어와 몬스터, 그리고 체력과 스태미나가 있고
스태미나를 소모해서 가위바위보(각 1개씩) or 각각 2개 중 하나를 골라서 획득한다
획득한 '카드'는 보관되고 해당 '가위바위보 카드'를 사용해서 몬스터와 대결한다
가위바위보 전투 후 승리 여부에 따라 플레이어 혹은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한다
이정도의 아이디어가 있어서 구조 대충 적당히 짜면서 후다닥 만들어봤다
근데 막상 해보니까..
인벤토리를 더 좁게하거나, 가위바위보 카드에 레벨을 넣어서 '강한가위' 등 상위무기를 만든다거나
몬스터의 종류와 패턴을 추가한다거나
몇가지 컨텐츠적으로 보완해야할듯하다...
그냥 재미삼아 만들어봤으므로 개선은 없을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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