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실습

출시도전 - 러닝게임 - 4 - 타이머

파란색까마귀 2022. 2. 14. 14:42

2016. 6. 22. 8:27

https://blog.naver.com/nagne2011/220742709912

 

-Unity : 출시도전 - 러닝게임 - 4 - 타이머

약-간 아쉽지만, 폰트를 구해서 붙여봤다 배경때문에 잘 안보여서.. 일단 메뉴박스도 만들어줬는데 어색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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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 아쉽지만,

폰트를 구해서 붙여봤다

 

배경때문에 잘 안보여서..

일단 메뉴박스도 만들어줬는데 어색하진 않을지..

 

만드는거는 간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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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ublic bool bTimerStop = false;
    //타이머 작동유무 bool값
    public float timer = 0.0f;
    //실제 타이머
    public int timeScore = 0;
    //타이머의 int값
    public UILabel TimeScoreLabel;
    //타이머를 표시할 UILable
    public string scoreString;
    //타이며 문자열 형식
cs

 

일단 위 내용을 선언한 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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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bTimerStop)
        {
            timer += Time.deltaTime * 100;
            //Time.deltaTime마다 타이머 100배씩 증가
            timeScore = Mathf.FloorToInt (timer);
            //타이머를 int형으로 변환
            scoreString = string.Format ("{0}.{1}", timeScore/100, timeScore%100);
            //0.0 형식으로 표현하기 위해, 100자리 이후 숫자와 100자리 이전 숫자로 나눔
            TimeScoreLabel.GetComponent<UILabel> ().text = scoreString;
            //해당 내용을 UILabel에 표기
        }
cs

 

형식으로 맞춰서 생성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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