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22. 8:27
https://blog.naver.com/nagne2011/220742709912
-Unity : 출시도전 - 러닝게임 - 4 - 타이머
약-간 아쉽지만, 폰트를 구해서 붙여봤다 배경때문에 잘 안보여서.. 일단 메뉴박스도 만들어줬는데 어색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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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 아쉽지만,
폰트를 구해서 붙여봤다
배경때문에 잘 안보여서..
일단 메뉴박스도 만들어줬는데 어색하진 않을지..
만드는거는 간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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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bool bTimerStop = false;
//타이머 작동유무 bool값
public float timer = 0.0f;
//실제 타이머
public int timeScore = 0;
//타이머의 int값
public UILabel TimeScoreLabel;
//타이머를 표시할 UILable
public string scoreString;
//타이며 문자열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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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위 내용을 선언한 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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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bTimerStop)
{
timer += Time.deltaTime * 100;
//Time.deltaTime마다 타이머 100배씩 증가
timeScore = Mathf.FloorToInt (timer);
//타이머를 int형으로 변환
scoreString = string.Format ("{0}.{1}", timeScore/100, timeScore%100);
//0.0 형식으로 표현하기 위해, 100자리 이후 숫자와 100자리 이전 숫자로 나눔
TimeScoreLabel.GetComponent<UILabel> ().text = scoreString;
//해당 내용을 UILabel에 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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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형식으로 맞춰서 생성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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