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3. 21:42
https://blog.naver.com/nagne2011/220673325934
오늘 작업은 적 케릭터 완성..!
평소엔 두리번 거리며 서있다가
플레이어 발견시 쫒아온다
바짝 붙게되면 공격..!!
(귀엽따)
한대 때리면 격하게 아파한다(...)
플레이어도 공격을 받으면 체력이 깎인다
물론 방패를 사용중일땐 체력이 안깎인다
...몹이 죽을땐 격하게 죽는다
불이 붙어서 2초뒤 삭제
프로토스인가.
코드는 단순하게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Debug.Log (name);
if (other.CompareTag ("Weapon"))
{
_skeleton.SendMessage ("DamagedTrigger", 1, SendMessageOptions.DontRequireReceiver);
}
}
이정도만 사용했다
거기다 무기부분에 Collider하나 달아주고, 공격시마다 활성화되고 다시 비활성화 되게되는데
이때 무기랑 케릭터(혹은 해골)이랑 부딪히면 체력이 깎이는 방식이다
이제 위 코드들을 접목시켜서 워리어랑 보스몬스터에게도 달아주면 끝
남은 작업은 체력 UI랑 문(로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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