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블루프린트 기능을 사용하면 간한하게 for문을 구현할수있..지만
각 for문이 돌때마다 딜레이를 주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현해봤다
추가로 딜레이를 줄때마다 카운트를해서 최종적으로는 '숫자가 줄어드는 타이머'를 구현하는걸 목표로 했다

다행이 기본 블루프린트에 for loop를 지원한다
해당 bp를 더블클릭해보면 아래처럼 내부 항목을 볼수있는데

내부 항목 수정을 위해 전~부 복사해서 밖으로 꺼내오자
간단하게, 입력을 통해 'int형 변수' 시작과 끝을 설정하면 각 틱마다 돌면서 시작과 끝을 비교해서
최종적으로 끝<시작 일때 '출력'으로 나가는 순서다
즉, 끝>=시작 일때 다시 loop로 되돌아가므로 해당부분에 '현재 index 표시'를 넣고
출력으로 나가는걸 '끝 표시'로 변경시켜주면 된다

각, 시작과 끝을 담당할 변수를 생성해주고

각 변수의 set 함수를 '입력' 함수 대신 배치해준다
(시작하자마자 해당 loop가 시작하게 해주기위해 BeginPlay이벤트를 시작부분으로 잡아줬다)
그리고 loop의 각 마지막마자 '다시 loop 진행' 전에 '딜레이'를 추가한다

기존 코드와 비교해서 확인해보자
딜레이 함수의 Duration값을 조정해서 loop 타이머 수치를 조절한다

마지막으로 각 loop조건이 진행할때마다 해당 index값이 'print text'에 표시되도록 연결시켜주고
loop 조건이 마무리 되었을때도 'print text'로 표시되도록 연결지어주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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