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15. 17:16
https://blog.naver.com/nagne2011/220684236213
사실 적 케릭터는 플레이어의 이동함수를 그대로 가져왔다
그리고 아래 함수를 통해서 임의로 이동하도록 한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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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EnemyAction()
{
MeleeRange.SetActive (false);
MagicRange.SetActive (false);
for (int i = 0; i < _enemys.Length; i++)
{
if (_enemys[i] == null)
{
continue;
}
int Rnd = Random.Range (0, 4);
switch (Rnd)
{
case 0:
_enemys [i].gameObject.GetComponent<enemyScript> ().MoveUP ();
break;
case 1:
_enemys [i].gameObject.GetComponent<enemyScript> ().MoveDown ();
break;
case 2:
_enemys [i].gameObject.GetComponent<enemyScript> ().MoveLeft ();
break;
case 3:
_enemys [i].gameObject.GetComponent<enemyScript> ().MoveRight ();
break;
}
}
}
|
cs |
함수가 불러올떄마다 임의의 행동을 배정하는거다
이제 기본적인 시스템 셋팅은 끝났고,
공격과 피격 모두 구현하였다
남은건 UI뿐
먼저 간단한 체력게이지와 기본적인 프레임을 만들어주고
모바일로 진행할꺼니까 모바일에 맞춰 해상도를 조절하고 카메라를 조절해준다음
카드 시스템을 만들어서 카드가 임의로 뽑혀서 진행되도록 조절할 생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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